안내

정말 로그아웃 하시겠습니까?

언론보도

미네르바에듀의 새로운 뉴스 및 홍보 소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경남신문]김해 ‘미네르바에듀’ 필리핀 교육기관에 AI 디지털교육 보급

작성일 : 24-08-22 17:05

첨부파일

지난 8일(현지시간) 필리핀 세부 CCCS 학교에서 추철민(오른쪽) 미네르바에듀 대표가 학교 관계자와 ‘AI 디지털 교육 콘텐츠 꾸럼e 활용 및 공급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김해 ‘미네르바에듀’ 필리핀 교육기관에 AI 디지털교육 보급 


교육콘텐츠 ‘꾸럼e’ 활용·공급 협약


김해 소재 에듀테크 기업 미네르바에듀가 필리핀의 한 교육기관과 협약을 맺고 교육 서비스·콘텐츠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미네르바에듀는 지난 8일(현지시간) 필리핀 세부 가톨릭계 학교인 CCCS(Cordova Catholic Cooperative School)와 ‘인공지능(AI) 디지털 교육 콘텐츠 꾸럼e 활용·공급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CCCS는 중·고등학교에 해당하는 교육기관이며 현재 1900여명이 재학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미네르바에듀는 자사의 팀 프로젝트 기반 협업 툴인 ‘꾸럼e’를 CCCS에 공급키로 했다. 이를 통해 필리핀 학생들이 컴퓨터 교육의 기초 단계에서부터 선진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또 교육 커리큘럼 제공과 인공지능 디지털 교육 관련 콘텐츠 공동 개발도 추진한다.

 

미네르바에듀 추철민 대표는 “UN의 지속가능발전목표 중 △포용적이고 공평한 양질의 교육 보장 △지속가능한 경제성장 △국가 간 불평등 감소 등의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가고자 이번 협약을 맺게 됐다”며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세계 곳곳에 질 좋은 교육을 전파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남신문=조규홍 기자 hong@knnews.co.kr


기사 링크 ▽ 

https://www.knnews.co.kr/news/articleView.php?idxno=1439333

댓글

내용